현재 위치

헬프데스크

본문

채용 FAQ

  • 질문

    [입사 지원 및 확인] 로그인 중, '해당 지원자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.' 라고 나옵니다.

    답변 보기
    답변
    입력하신 정보와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,
    '해당 지원자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.' 라는 알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메일 주소를 다시 확인하시거나,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다시 로그인하여
    입사지원서를 이어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질문

    ‘해당 채용에 이미 사용중인 휴대전화번호입니다.’ 라고 나옵니다.

    답변 보기
    답변
    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작성 중인 경우,
    해당 채용에 사용 중인 전화번호라고 나오게 됩니다.

    메뉴 [입사 지원 및 확인] - [입사 지원 확인/합격자 발표] 에서
   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휴대폰 번호 인증을 완료하시면,
    이전에 작성 중이던 지원서를 이어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* 공지사항 [입사지원서 이어서 작성하는 방법] 참고
  • 질문

    검색되지 않는 자격증은 어떻게 입력 하나요?

    답변 보기
    답변
    자격증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,
    검색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자격증명을 직접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